글로벌 디지털 마케터
[전략 및 기획]
- 캠페인 기획 및 광고 운영 전략 수립
- 미디어 믹스 구성 및 KPI 설계
- 데이터 기반 통합 마케팅 전략 수립 립
- 글로벌·로컬 캠페인 운영 체계 기반의 프로세스 및 거버넌스 구축
[디지털 미디어 플래닝]
- 광고 데이터 기반 주요 채널 성과 분석 및 최적화
- GMP 솔루션(DV360, CM360, GA4 등)을 활용한 캠페인 플래닝, 실행, 성과 분석
- KPI 기반 오디언스 효율 분석 및 최적화 개선 방향 제안
[실행 및 PM]
- 협력사 및 광고주와의 전략 커뮤니케이션 및 실행 관리
- 글로벌-로컬 간 미디어 운영 프로세스 설계 및 관리
- 일정·성과·산출물 중심의 캠페인 PM 운영